국내외지수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특징주 얼마까지 갈까요?

Kenztrading 2024. 1. 11. 10:45

안녕하세요.

우리 기술투자가 빠르게 상한가에 진입했습니다.

이종목 분석해봅시다.

 

우리기술투자 재무

 

 

 

https://finance.naver.com/item/main.naver?code=041190

네이버 증권 실시간 링크입니다.

 

우리기술투자 - 네이버페이 증권 : 네이버페이 증권

관심종목의 실시간 주가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곳

finance.naver.com

 


아시다시피 이종목은 비트코인 관련주이며 

 

미국 증권거래 위원회(SEC)가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의

상장, 거래를 승인하면서 관련주 상승 중이죠.

 

그럼 국장에도 비트코인 ETF가 나오려나요?

 

비트코인도 한번 분석해 봐야겠네요.

 

우리기술투자 월봉 차트

 

월봉상 특징을 본다면
  • 월봉상 우상향 하는 추세가 뚜렷하다
  • 지지받은 자리가 안정적이다.

정도 볼 수 있겠네요.

확장성을 본다면 추세적으론 14000까지는 볼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저는 고점 영역을 미리 계산하기 때문에 

얼마까지 올라갈지 알 수 있습니다.

 

단순 추세 따라 14000까지 갈 거야 라는 근거 없는 믿음은

나락으로 가기 쉽습니다.

 

어떤 매매든 근거가 있는 매매를 해야 합니다.

 

저는 보조지표나 이평선 거래량등은 보질 않지만

주식엔 정답은 없습니다.

뭐로 가든 서울만 가면 되듯이, 이런 보조지표나 이평선 거래량등을

이용해서 수익만 내면 됩니다.

 

단 본인만의 근거가 있어야겠죠.

근거 없는 매매는 도박일 뿐입니다.

 

쓸데없이 종목토론방 같은 데 가서 이거 저거 글 살펴보고 

그럴 이유가 없습니다. 

 

제 친구가 그렇더라고요.ㅋㅋㅋㅋ

야 이거 사라 이거 무조건 얼마까지 간다.

몇 번이나 수익 내줬는데도 뭐가 불안한 건지 심심한 건지

종목토론방 가니깐 이렇더라 저렇더라. 하고 말해주더라고요.

욕 한 사발 해주고 말죠.ㅋㅋㅋ

 

사설이 길어졌네요.

 

 

일단 이전에 5500원 정도의 돌파가 생기면서 상승확정되었고.

우리기술투자 일봉 차트

 

 

 

우리 기술투자 목표가는?


 

 

저기 위에 선 그어놨죠.

9330-9590을 1차 목표가로 잡을 겁니다.

이는 무조건 가는 자리로 볼 수 있고요.

12000원대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항상 하는 이야기지만 저는 1차 목표가만 보고 갑니다.

이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상승확정이 되면 차트 안 봐도 됩니다.

그 가격대 오면 그냥 팔면 돼요.

물론 중간중간 보긴 해야겠죠.ㅋㅋ

 

 

우리기술투자 목표가

 

 

5500원부터 9300원까지 대략 66%의 수익률이 나오네요.

 

어쨌든 오늘은 우리 기술투자 상한가 간 기념으로 올려봤고요.

 

항상 이야기하지만 자신만의 근거로 매매를 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오늘도 성투하세요.

 

 

종목상담, 보유주식 분석요청등은 아래 링크로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FTU6Xf

 

 

'국내외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피200 지수 얼마까지 갈까  (0) 2023.11.03